리모트콜소개 이용안내 제품유형 Free Demo 고객지원 ASP서비스
 
HOME > 고객지원센터 > 공지사항
 
RemoteCall (2017.06.15) 긴급 업데이트 안내
작성일 : 2017-06-15 조회수 : 1338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항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와 향상된 보안을 위해 다음과 같이 시스템서비스 긴급 업데이트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고객님의 양해를 바랍니다.
작업 예정 시간 동안 대상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작업 예정일 : 2017. 06. 15(목) PM 20:00 ~ 23:00 (약 20~30분간 서비스 단절 발생)

◆ 작업 대상 서비스 : RemoteCall 4.0 ASP

◆ 주요 작업 내역
- 보안 관련 긴급 업데이트
- 관제 및 시스템 & 서비스 점검
- Database 점검
- 보안 패치 작업 & 백신 패치/바이러스 검사 & 서버 재부팅

◆ 문의 및 연락처
금번 시스템 점검 관련 내용으로 문의사항 또는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 070-7011-3900, 02-479-4430
E-mail : support.kr@rsupport.com

감사합니다.
등록된 기술 문서가 없습니다.
모든 보안장비를 지원
비공인, NAT모두 지원
PROXY SERVER 지원
Microsoft 사용자인증
(NTLM)지원
회사소개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온라인문의 l 파트너모집 l 이벤트
(우)138-827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10 (에스타워 11,12,15층) | 대표: 서형수 | 문의: 070-7011-3900
팩스 :02-479-4429 | 사업자등록번호 : 212-81-54772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송파 제 03126호
Copyright ⓒ 2001 - RSUPPORT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