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Japanese
English
리모트콜소개
이용안내
제품유형
Free Demo
고객지원
ASP서비스
리모트콜이란?
제품특징
주요기능
보안기능
활용사례
레퍼런스
Vista 지원
가격
이용순서
접속방법
기능사용
환경설정
공지사항
업데이트정보
FAQ
다운로드
이용철회 신청
문의하기
현재사용자정보
사용이력
상담원정보관리
상담구분관리
사용통계
웹 뷰어 사용
리모트콜 제품군
리모트콜 ASP
리모트콜 Server
리모트콜 Appliance
데모신청
공지사항
업데이트정보
FAQ
다운로드
이용철회 신청
문의하기
HOME > 고객지원센터 > 업데이트정보
[공지] 시스템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09.07.25)
작성일 : 2009-09-28
조회수 : 6118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항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는 7월 25일 자정에, 아래와 같이 대상 서비스의 긴급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를 더욱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것이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작업내용 : 스토리지 백업 및 점검
2) 예정일시 : 2009년 7월 25일 00:00 ~ 02:00 (약 2시간 여)
3) 대상서비스 : RemoteCall 4.0, RemoteView 4.0(
http://rsup.net
및
http://rview.net
)
4) 작업 시간중 서비스 영향
- RemoteCall 및 RemoteView 4.0 서비스 사용 불가
다른 문의사항 또는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 070-7011-3900, 02-479-4430
E-mail :
support@rsupport.co.kr
감사합니다.
등록된 기술 문서가 없습니다.
모든 보안장비를 지원
비공인, NAT모두 지원
PROXY SERVER 지원
Microsoft 사용자인증
(NTLM)지원
회사소개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온라인문의
l
파트너모집
l
이벤트
-- Family Site --
Rsupport
RemoteView
(우)138-827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10 (에스타워 11,12,15층) | 대표: 서형수 | 문의: 070-7011-3900
팩스 :02-479-4429 | 사업자등록번호 : 212-81-54772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송파 제 03126호
Copyright ⓒ 2001 - RSUPPORT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