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콜소개 이용안내 제품유형 Free Demo 고객지원 ASP서비스
 
HOME > 고객지원센터 > 업데이트정보
 
[공지] 시스템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09.07.25)
작성일 : 2009-09-28 조회수 : 6118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항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는 7월 25일 자정에, 아래와 같이 대상 서비스의 긴급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를 더욱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것이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작업내용 : 스토리지 백업 및 점검
 2) 예정일시 : 2009년 7월 25일 00:00 ~ 02:00 (약 2시간 여)
 3) 대상서비스 : RemoteCall 4.0, RemoteView 4.0(http://rsup.nethttp://rview.net)
 4) 작업 시간중 서비스 영향
    - RemoteCall 및 RemoteView 4.0 서비스 사용 불가


다른 문의사항 또는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 070-7011-3900, 02-479-4430
E-mail : support@rsupport.co.kr


감사합니다.

등록된 기술 문서가 없습니다.
모든 보안장비를 지원
비공인, NAT모두 지원
PROXY SERVER 지원
Microsoft 사용자인증
(NTLM)지원
회사소개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온라인문의 l 파트너모집 l 이벤트
(우)138-827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10 (에스타워 11,12,15층) | 대표: 서형수 | 문의: 070-7011-3900
팩스 :02-479-4429 | 사업자등록번호 : 212-81-54772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송파 제 03126호
Copyright ⓒ 2001 - RSUPPORT Co., Ltd. ALL RIGHTS RESERVED.